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Ⅳ. 실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마음가짐이 서비스 실패의 책임귀인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8
가격분할수준과 사전지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불 고통의 매개효과와 시간적 거리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9 .05
단서-의도 간 연합 강도와 단서 출현 빈도가 미래계획기억 수행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0 .01
의미 단서 및 음운 단서가 말소리 장애 아동의 새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단서유형이 자신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명성과 제품 수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4 .09
보안프로그램의 현저성이 온라인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마음가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의 기부 수준 : 소비자 귀인과 자기 표현적 단서 가 기부 수준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금전적 희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0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소매점에서의 소비자의 수직적 이동이 소비자의 만족도 및 번복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확률 단서 효과의 속성과 발생 기제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기부동기가 기부연계 마케팅 제품에 대한 MZ세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성별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3 .03
여대생의 자궁경부암 예방행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건강신념모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2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공유토지분할에 관한 특례법의 기능론적 구조에 대한 비판적 검토 - 공동주택단지로부터의 유치원 부지 분할문제를 중심으로 -
법학논총
2015 .01
상호작용성이 가상 관광 경험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시각적 단서와 실제 사용의 차이
관광연구저널
2022 .12
The Effect of Stereotypical Perception of a Salesperson in Service Separation Situation
e-비즈니스연구
2022 .04
지역축제의 환경단서와 감정반응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7 .12
기부메시지에 제시된 준거제품이 소비자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예기된 죄책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