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유아교사의 성격강점과 생애목표가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6 .01
영유아교육기관의 조직효과성과 교사의 성격강점 인식, 의사소통능력, 임파워먼트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10
영유아교사의 연령, 경력에 따른 성격강점과 생애목표의 차이 및 관계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7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행복감의 관계에서 성격강점의 매개효과 분석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조직에서의 성격강점과 행복 : 개인 수준과 팀 수준의 성격강점 강도가 조직 구성원의 세 가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6
유아교사 강점 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요구도 분석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18 .01
일상재구성법(DRM)을 통해 살펴본 유아교사의 행복과 성격강점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특수교육에서의 긍정심리학 성격강점 적용에 관한 고찰
한국초등교육
2024 .03
고등학생의 성격강점이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교우관계 및 교사관계의 매개효과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8 .11
유아교사의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04
대표강점질문지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미래사회
2019 .01
교사의 자기결정성과 영유아 자율성지지 간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6
영유아 교사의 공감 능력이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유아교육연구
2022 .09
은유분석을 통해 본 유아교사의 강점에 대한 유아교사와 부모들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10
아동의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 행복 증진 프로그램 개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성격강점 기반 해결중심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결정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유아교사의 삶의 만족도가 강점활용에 미치는 영향: 마인드셋의 조절효과
유아교육연구
2022 .03
영유아교사 직무만족도 연구의 지식구조 탐구: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의 활용
유아교육학논집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