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정노동자의 고객지향성 향상을 위한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분석 : 특급호텔 식음료서비스 비정규직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고객지향성이 직무복잡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비선형성과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외식업체 비정규직 종사원의 감정노동과 이직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직무성과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7 .01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 지원이 서비스 직원의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연구
유통연구
2018 .10
외식업체 비정규직 감정노동자의 직무소진 완화를 위한 사회적 지원의 조절역할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01
O2O서비스 기업 종사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공단직원의 경력개발 및 직무관리에 관한 연구
연구자료
2016 .07
직무특성에 기초한 동기부여수준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스트레스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기업간 거래관계에서 고객지향성, 레포, 성과간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호텔기업 직원의 역량에 따른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고객지향성, 직원역량이 서비스 운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럭셔리 호텔 체인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서비스 로봇의 지원이 고객접점직원의 직무열의를 매개로 직무성과와 고객에 대한 도움행동에 미치는 효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항공사 직원의 직무환경,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전문 지상조업사와 아웃소싱 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7
객실승무원의 직원가치제안(EVP)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12
긍정심리자본과 전문성, 고객지향성간 영향연구 - 외식 프랜차이즈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