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일관성 욕구가 소비자의 구전 후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만족에 대한 귀인과 추천보상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16 .01
The Influences of Restaurant Consumers' Electronic Word-of-Mouth(E-WOM) Information Communication on Product Perception Risk, Benefit and WOM Effec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구전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OTT 서비스 소비자의 사회정서역량, SNS구전정보특성, 상호작용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3 .06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중국고객 해외의료관광국가 선택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연구: 구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 예약사이트 이용후기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구전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5
소매환경에서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The Influences of Shopping Enjoyment and Service Recovery on Shopping Experience and WOM Activity
상품학연구
2015 .01
OTT 소비자의 소셜구전정보특성이 이용의도, 몰입과 중독,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4 .06
Relation Between Employees and Customers Affects to the Positive Word of Mouth Through Custom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9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The effect of the valence of word-of-mouth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co-brands: The moderating roles of brand characteristic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Influence of Word of Mouse and Consumers Attitudes on Consumers' Decision-Making in E-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0 .01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The Word-of-Mouth Effects on the Chinese Customers’ Choice Intention of Medical Tourism Destination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