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광고, 제품, 브랜드 태도요인의 차이분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기업의 대학 스포츠팀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구매결정 간의 구조적 관계 : Y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스포츠 참여유형과 스포츠 스폰서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4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e-스포츠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가 구전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0 .01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8 .01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쉽 목적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06
배드민턴선수들의 스폰서십태도가 브랜드신뢰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소비자의 성별에 따른 소비자요인, 소비자 : 브랜드 관계, 재구매의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