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어린이집에서 제공되는 ‘바람직한 영아 놀잇감’에 대한 이해
Ⅳ. 어린이집에서 제공되는 ‘바람직한 영아 놀잇감’에 대한 교육적 의미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놀잇감에 대한 영아학급 보육교사의 인식 및 제공 현황
육아지원연구
2022 .12
가정에서 어린이집으로 놀잇감을 가져오는 포근반 영아의 경험에 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2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놀잇감 공유에 대한 유아의 생각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4 .04
비구조적 놀잇감을 활용한 구성놀이가 유아의 놀이성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과학놀잇감을 통한 유아 주도적 놀이 과정에서의 과학적 경험과 교육적 의미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4
비구조적 놀잇감을 활용한 유아 주도 신체놀이 활성화를 위한 실행연구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3 .11
영아반 교사의 놀이 중심 교육과정 만들어가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만 2세 슬기반 영아들의 놀이양상과 교사 지원양상에 관한 문화기술적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3 .06
비구조적 놀잇감을 활용한 구성놀이가 유아의 놀이성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5 .04
어린이집 영아가 경험하는 갈등상황과 갈등해결 전략에 대한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0
영아의 월령 및 성별에 따른 영아-부모관계 및 영아-교사관계의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1 .01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부모-영아 상호작용과 영아 발달 증진을 위한 앱 기반 가정연계 영아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0 .09
영아와 교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영아반 교육과정 실행의 교육적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23 .12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영아발달평가에 대한 영아교사의 인식 및 실태
한국보육학회지
2020 .09
영아 기질 관련 연구 동향 분석: 2010-2020
놀이치료연구
2022 .12
영아교사의 애착 및 영아의 몸짓과 영아 언어발달 간의 관계
한국보육학회지
2017 .12
만 2세 영아-영아 간 협응적 공동주의 양상 탐구
유아교육연구
2020 .01
영아교사의 성인애착과 교사효능감 및 민감성이 영아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