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고찰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 in the crow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Crowd Ever Gaz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만족 및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Emo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2015-1-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A Study of Crowded Area Safety Signs Based on Disaster Prevention Desig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A Novel Architecture for Mobile Crowd and Cloud computing for Health care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8 .01
A Spatiotemporal Prediction Method Over Dynamic Crowd Migration Data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실시간 객체인식 모듈을 활용한 영상 내 군중밀도 산출 및 자동 추출 프로그램의 구현
과학수사학회지
2024 .09
보건계열 여대생의 긍정정서, 부정정서 및 취업스트레스가 우울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정보처리관점에서 본 대중의 특성과 공공데이터 플랫폼 설계 시사점에 관한 탐색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텍스트 마이닝 활용한 온라인 뉴스의 댓글 감정분석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드라마의 소통을 통해 본 감정의 사회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Connecting Emotion with Design Learning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STUDY ON THE COMPONENTS OF THE CROWD-SOURCED GAME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Collaborative Crowdsourcing Between Experts and Crowds for Chronological Ordering of Narrative Event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크라우드 소싱 및 기계 학습을 활용한 교통 이벤트 검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