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유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전문성인식과 놀이교수효능감의 순차적 매개효과
교육혁신연구
2024 .06
교사의 전문성 인식, 교수 행동에 따른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질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8 .03
보육교사의 교사역량과 교수몰입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유아교사의 전문성 인식 수준 및 민감성 수준에 따른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차이 : 만 3~5세 담임교사를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7 .06
보육교사의 전문성 수준에 따른 교사-유아 상호작용 수준과 보육교사의 교사권리 존중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20 .03
교사의 행복감과 공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육아지원연구
2017 .01
보육교사의 인성과 놀이교수효능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6
보육교사의 전문성인식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영유아권리존중 보육실행의 매개효과
아동과 권리
2022 .02
교사전문성에 대한 재고: 교직특성 및 교사의 탈전문화에 대한 교사 인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9 .01
영유아교사의 근무환경과 교직전문성 인식 및 셀프리더십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1 .01
보육교사효능감이 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전문성 인식의 매개효과
한국보육학회지
2015 .12
유아교사의 놀이교수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교사역량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24 .09
보육교사의 공감능력 및 직무스트레스가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2 .05
보육교사의 직무만족도, 교사효능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01
교사의 자아존중감과 놀이교수효능감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장애통합교사와 일반교사의 정서지능과 의사소통능력이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8 .01
영유아교사의 그릿, 정서적 지원, 교사전문성 간의 구조적 관계
유아교육연구
2021 .09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자아탄력성과 교수효능감의 다중매개효과
한국보육학회지
2020 .09
영유아교사의 성격 5요인이 놀이교수효능감을 매개로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