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령기 다문화 가정 아동의 이야기 쓰기에 나타난 서사담화 요소 사용 양상
다문화교육연구
2017 .01
학령기 아동의 담화 유형 특성 탐색을 위한 기술담화 및 서사담화의 미시구조 요소 사용 능력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6 .12
초등학교 3학년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와 이야기 쓰기에 나타난 결속표지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6 .12
학령기 경도지적장애 아동의 설명글 쓰기에 나타난 결속표지 사용 특성
특수교육논총
2015 .02
초등 저학년 아동의 담화에 나타난 인물 묘사 문법 요소 및 특성
언어치료연구
2020 .04
초등 저학년 다문화가정 아동의 이야기 표현 능력
언어치료연구
2015 .12
한국어 교육을 위한 담화 유형별 담화표지 연구의 과제
인문사회 21
2019 .01
A Narrative Research Trend Analysis Focused on School-Aged Children
언어치료연구
2021 .07
양육 환경에 따른 학령기 아동의 서사담화 기술 발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대화식 책읽기 활동이 경도지적장애아동의 결속표지 사용과 이야기 문법 회상에 미치는 효과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20 .01
이야기 쓰기를 통해 살펴본 학령기 아동의 내러티브 기술 발달
언어치료연구
2022 .04
학령기 아동의 문법 표지 발달과 마음이론 간의 관계: 경험과 추론을 중심으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학령기 아동의 음운지식기반 쓰기능력 발달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8 .01
학령기 아동의 증거성표지 발달과 마음이론 간의 관계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문해·언어 능력을 고려한 유치원 5세반 아동의 이야기 회상산출 특성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9
이야기 담화에서 경험상 표지 ‘?’의 담화 기능: ‘了’와의 차이를 중심으로
중국학보
2021 .01
7-9세 학령기 아동의 자발적 이야기에서 구문 능력과 이야기 구성 능력의 관계
인문사회 21
2020 .01
A Sociolinguistic Investigation on Discourse Strategies of ‘Like+Intensifiers’ as Discourse Markers
인문사회 21
2018 .01
담화표지 ‘아니’의 한국어 교육용 의미 기능 선정 연구 ―일상 대화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0 .01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과 읽기부진 아동의 이야기 담화 이해능력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