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A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A-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That star is my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A-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M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골프 스타 휴먼 브랜드에 따른 광고 효과성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대학생이 인식하는 U-20 축구스타 광고모델속성이 브랜드자산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SNS에서 광고모델 유형, 광고형식에 따른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향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Star of Lif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붓스트랩 기법을 적용한 축구 스타 휴먼 브랜드 효과 검증: 프로모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 스타이미지가 스포츠 참여동기 및 체육수업 만족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스타 축구 선수의 스타선수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의 질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5 .01
스타선수의 축구이벤트 “노쇼”에 따른 스타파워와 팀 스타파워 특성이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스타 광고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The sound of the star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1
스포츠광고 자막유무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대한 연구 : 장애인국가대표선수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