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및 이론적 배경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프로스포츠 서포터즈의 구단 스폰서인지도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4
국내브랜드의 해외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스폰서십을 통한 지정된 이미지 전이에 있어서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브랜드 간의 관련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프로야구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 브랜드의 이미지 변화 분석 : 2024 넥슨 아이콘 매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12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유형에 따른 스폰서효과 분석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프로스포츠 스폰서기업 브랜드연상 구성개념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시뮬레이션 골프대회의 스폰서 브랜드 관여도가 기업이미지와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