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은행의 SNS 태도와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상호작용성, 정보유용성, 실용적 혜택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8
SNS 페이스북의 활용이 무역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업무용 SNS 스트레스가 사용자저항을 통해 SNS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1 .12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SNS마케팅 지속 활용의도와 수출성과의 관계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SNS 품질 특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이 SNS 사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5 .08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SNS 사용자 전환요인 연구 : SNS 피로감과 이주 이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대학생들의 SNS 스트레스와 이용성향 연구
한국지방행정학보
2016 .01
무역전시회 주최자의 SNS마케팅 활용동기 및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