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전용주 (안동대학교) 전수진 (호서대학교) 정웅열 (백신중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20년도 동계 학술발표논문집 제24권 제1호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73 - 7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4)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비버챌린지 2019 문항과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초등 소프트웨어 교육과정 성취기준, 중등 정보과 교육과정 성취기준과의 연계성을 분석하여, 학교 현장에서 이를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육의 교수․학습 및 평가 설계 및 적용에 실제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비버챌린지 2019 문항 현황 및 교육적 활용
3. 비버챌린지 2019 문항과 2015 개정 소프트웨어 교육과정의 연계 분석
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037-000278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