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디지털 네이티브의 공간 집객 경로
4. 집객순환경로 7단계를 통한 사례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t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Find Your Pat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Path of Growth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현대 미디어 공간디자인에서 상호작용공간의 인터랙티브 오브제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2
전시공간에서의 인터렉티브 미디어에 관한 사례분석 연구 : 서울에 있는 전시관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공간 경험 요소에 관한 연구 -번 슈미트의 전략적 체험 모듈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체험마케팅을 이용한 상업공간의 디지털미디어 디자인 사례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Co-Evolution pat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디지털 인터액티브 아트에서의 상호작용적 공간 - 스콧 스니브와 테리 루엡의 작품에서 드러난 공간론과 상호작용성
조형디자인연구
2016 .01
관람자 경험 중심의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에서의 공간적 지원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어린이 박물관의 체험공간에서 인터랙티브 디자인이 적용된 공간디자인에 대한 연구 - 국내 어린이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Path toward Wint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포토 스팟의 활용 방향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공간 아더스페이스 3.0을 대상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경험디자인 기반 체험형 상업공간의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a path of expression in Architectur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제공에 관한 연구 : 나이키의 전략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전략적 체험모듈 기반 고관여 인지반응기제 브랜드 공간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공간 경계에서 인터랙션 디자인 적용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3D 프린팅의 확장성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공간 특성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