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지역과 세계
2018 .01
국내/외 간접광고 관련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과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PPL 모델의 속성이 브랜드 인지도, 인지도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중국예능 프로그램 속 PPL의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국내 간접광고 규제의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 해외의 간접광고 규제 사례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5 .03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복고 드라마의 노스탤지어와 공감이 드라마 PPL에 미치는 영향 : <응답하라 1988>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방송심의의 정파성에 대한 시론적 검증 : 지상파와 종편의 뉴스·시사보도 프로그램 심의 사례 분석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5 .12
한류의 K-POP 뮤직비디오 내PPL 활성화 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TV홈쇼핑 방송 심의 의결의 경향성 연구
언론과법
2018 .12
상품판매방송 심의 의결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보도·교양방송 프로그램 심의 결정의 특성 연구 : 제 3기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사례를 중심으로
언론과법
2016 .12
2000년대 중반 이후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 연구 : 지상파, 케이블 · 종편의 장르 및 소재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국내・외 간접광고 운영 현황 비교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6 .03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한류 콘텐츠의 간접/가상광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포스트 코로나 19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