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초등영재아동의 행복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영재와 영재교육
2022 .03
중학생의 행복감 변화궤적에 대한 부모지지, 친구지지, 교사지지의 동시 및 지연효과 분석
한국청소년연구
2023 .11
초등 영재와 평재의 학습몰입 영향 변인 탐색- 지적능력신념, 귀인성향, 부모지지및 교사지지를 중심으로 -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초등영재아동과 초등일반아동의 행복에 대한 개념도 연구
영재교육연구
2022 .03
다차원 지지와 행복과의 관계에서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고등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사회적지지의 관계에서 마인드셋과 그릿의 다중병렬매개효과: 영재학생과 일반학생 비교
영재교육연구
2022 .12
대학생의 가족건강성, 사회적지지, 희망 및 행복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7 .1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영재학교 평가제도의 방향 탐색을 위한 영재학교 이해관계자의 인식과 요구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3 .06
학생이 지각하는 학교행복의 배경요인별 차이 및 결정요인 분석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8 .01
초등학생들의 영재학생에 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09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영재 중학생의 낙관성과 행복과의 관계에서 진로정체감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17 .01
다문화 청소년의 사회적 지지와 자아존중감, 학교적응의 구조관계분석
평생학습사회
2022 .0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유아교사의 행복감과 사회적 지지가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