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완벽주의와 행복감 간의 관계에서 낙관성의 매개효과
영재교육연구
2017 .12
청소년이 지각하는 부·모 양육행동과 행복의 관계에서 낙관성의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7 .08
낙관적인 사람이 행복할까, 행복한 사람이 낙관적일까?: 낙관성과 행복 간 인과관계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진로정체감과 진로준비행동의 관계에서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영재학생의 진로발달 수준에 대한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09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 초․중․고등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6 .01
영재학생이 지각한 사회적지지와 학교행복의 관계
영재교육연구
2020 .06
부모지지와 성취압력이 학업영재의 진로정체성에 미치는 영향: 개인적 또는 사회적 책무성의 조절효과
영재교육연구
2022 .06
개념도 방법을 이용한 초등영재의 진로상담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8
미래의 나에게 쓴 편지 분석을 통한 과학영재들의 진로 정체성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진로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초등수학영재의 진로인식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5 .04
초등영재아동의 행복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영재와 영재교육
2022 .03
개념클립(CLIP) 교육과정에 기반한 진로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시각예술영재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7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인문사회 영재를 위한 공교육의 진로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영재교육연구
2016 .03
과학영재 고등학교 학생이 인식한 진로관리 역량에 관한 탐색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