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기쁨주는 서비스가 고객만족을 창조(5) - 만족이란 보이는 것인가, 보이지 않는 것인가?
가전시대
1997 .01
현장을 보며 생각하며 : 내부 고객의 만족부터
기계저널
1999 .06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고객과 소비자의 만족 실현
안전21
2006 .01
고객 만족을 위한 구체적 사업 과감히 추진
원자력산업
2000 .01
회원 고객만족을 위한 발전 방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7 .05
고객 만족을 향한 LOGISTICS 시스템 구축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3 .10
고객 만족을 향한 LOGISTICS 시스템 구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3 .05
온라인 정보원천이 고객만족과 인터넷쇼핑몰 지속사용에 미치는 영향 : 기대불일치패러다임 적용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최고의 기술과 안전성 확보로 고객 만족을
원자력산업
2001 .01
주류산업에서의 고객만족 경영
주류산업
1999 .01
고객만족이 기업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통신사업자와 기업고객간의 관계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4 .11
고객만족경영은 우리에게 남겨진 '마지막 카드'이다
가전시대
1995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현대정유
에너지협의회보
2001 .01
커뮤니티 사이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거주후 평가에 있어서 척도구성이 거주자 만족도 측정의 정밀성에 미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cale Construction on the Accuracy of Measuring the Residents` Satisfaction in Post-Occupancy Evaluation )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199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