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유아교사가 경험한 어려움
Ⅳ.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경험한 교사의 어려움을 위한 지원방안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교사들의 놀이 보기(seeing)의 어려움과 다시 보기를 통한 배움
유아교육연구
2021 .0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의 놀이 실행과정 및 교사의 놀이 지원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0 .12
유아 · 놀이중심 교육과정의 놀이지원자로서 어린이집 교사의 인식 변화
한국보육학회지
2021 .06
유아교사의 놀이중심교육과정 실천에 대한 어려움과 현장 지원 요구
유아교육연구
2019 .0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장애전문어린이집교사의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21 .12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놀이중심 개정 누리과정에서 경험하는 유아교사의 갈등과 변화
인문사회 21
2020 .01
만 5세반 유치원 교사의 놀이 환경 지원을 통한 놀이 중심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실행연구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6
놀이중심 교육과정 운영 지원에 관한 유아교사의 경험 및 요구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2023 .06
유아·놀이중심 교육과정을 위한 유아교사의 시도와 변화: 「2019 개정 누리과정」 1, 2차년도 실행을 바탕으로
유아교육연구
2023 .01
놀이중심 교육과정에 대한 만 3세반 보육교사의 실천 사례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2 .06
장애통합 어린이집 장애 유아에게 함의된 놀이 중심 누리과정의 의미 -문헌에 나타난 의미를 중심으로-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3 .04
놀이중심교육과정 실천을 위한 유아교사들의 노력과 변화과정
한국보육학회지
2021 .03
놀이중심교육과정 시대: 변화를 위한 유아교사들의 시도
유아교육연구
2020 .01
유아교사의 놀이중심 교육과정 인식에 대한 개념도 분석 :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0 .01
놀이중심교육에 대한 장애유아 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08
하늘초병설유치원 교사들의 놀이중심교육에 대한 이해와 실천 과정 탐색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육아지원연구
2020 .09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유아․놀이중심 교육과정에서 ‘놀이지원자’로서의 역할과 실행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