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Preliminaries
Ⅲ. Result
Ⅳ.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서비스특성과 개인특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A self-portrait of the information society: An Arguments on the SNS users’ Responsibilitie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공연장르별 SNS 이용특성에 따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SNS 특성과 만족도, 수용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미래지향적 시간관, SNS 태도, SNS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만족과 불만족의 공존성에 관한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SNS에서 지각된가치와 스트레스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2
SNS 접속형태와 이용심리에 의한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A Study on the Required Features of Social Network Servi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7
SNS Map : 위치 기반 SNS 데이터 맵핑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한국인과 중국인 SNS 이용자 간 가치체계의 차이에 따른 SNS 이용동기, SNS 수용도 및 구전활동 비교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투표 기능을 통한 사용자 참여 SNS 설계와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A Study on Brand Image Analysis of Gaming Business Corporation using KoBERT and Twitter Data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SNS를 통한 소비자만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제품관여도와 충동소비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 사례 분석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