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PISA 과학 영역의 특징과 평가틀에 대한 논의
현장과학교육
2018 .01
탐구기반 과학수업 프로파일의 분석: PISA 2015 한국과 싱가포르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PISA2015 참여국의 과학성취도와 과학의 즐거움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PISA 2015와 비교한 PISA 2018 과학 영역의 성취수준별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과정 상 인식론적 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10
아시아 상위국의 PISA 과학 성취 변화 비교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과학 실험수업에서 형성평가의 역할 탐색: PISA 2015 한국, 싱가포르, 캐나다의 국제비교
교육평가연구
2019 .01
한국,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과학 결과 비교
교원교육
2015 .01
PISA 금융소양 평가 도입의 주요 쟁점과 경제교육에서의 기대효과 탐색
열린교육연구
2019 .01
우리나라 과학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교수법에 대한 인식 ? PISA 2015 설문을 중심으로
현장과학교육
2021 .02
PISA 글로벌 역량 평가와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23 .03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Korean Students' Well-being Based on PISA 2015 Results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우리나라의 PISA 2012 읽기 결과에 대한 국제 비교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PISA 2015 상위국과의 비교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고등학교 국어 교사의 수업의 질 인식에 대한 잠재프로파일 양상 및 영향 요인
교육과정평가연구
2021 .11
랜덤 포레스트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PISA 2015 과학 성취수준 예측 변인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22 .06
PISA 2015 과학 영역에 나타난 학생 성취수준 집단 및 성별에 따른 교육맥락 변인의 특성 및 영향력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온라인 형성평가에 대한 예비 과학교사의 인식과 실행 사례를 통해 살펴본 교사 교육의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10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 영역의 특징과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18 .01
과학 수업에서의 탐구 활동 및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생 인식 유형: 학생-학교수준 영향요인 및 정의적 특성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