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이야기하기: ‘대원’과 ‘진성’의 악성민원 경험
Ⅴ. 다시 이야기하기 : ‘우리’의 이야기
Ⅵ.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악성민원 대응을 위한 민원심급제 및 민원부과금 도입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23 .09
기초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의 악성민원 인식과 이직의도의 관계 : 업무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감사논집
2024 .05
악성민원에 대한 공무원 인식과 조직성과 사이에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경찰, 국세,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19 .01
악성민원인의 행태와 악성민원 대응체계가 공무원 직무인식에 미치는 영향: 서울특별시 공무원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24 .08
해양경찰 민원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해양경찰학회보
2020 .01
진주시 주차관련 전자민원의 공간패턴분석 및 추이분석
지적과 국토정보
2017 .06
학교장의 학교민원 해결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도시공원 민원 분석
휴양및경관연구
2022 .12
국내외 보험민원 처리체계 비교 연구
금융소비자연구
2020 .01
서울시 청소 및 환경 민원과 도시 특성 요인 간의 관련성 분석: 공간회귀모형의 적용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23 .11
경기도 민원 대응체계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3 .12
경기도 교통불편 민원의 효율적인 처리방안
정책연구
2016 .10
유아교사의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학부모 불만 접수 실태 및 불만 처리 과정에 대한 인식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4 .04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도시재생 이슈 발굴시 주민의견 대체 수단으로 장소기반 민원데이터의 활용방안에 대한 실증연구 : 서울 난곡·난향동을 중심으로
도시행정학보
2018 .06
지역사회 갈등조정과 민원배심제-대구 수성구 민원배심제 운영의 경험
입법과 정책
2023 .04
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고객 불평의도 유형과 결정요인
유통과학연구
2018 .01
AI 챗봇 시스템 주요 기술 동향 분석을 통한 민원 처리시스템 개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Identifying a Predictive Model of Consumer’s Complaints for Financial Firms’ Services Using Consumer Complaint Databas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어린이집 학부모 민원 유형과 원장의 대처방안 모색
한국영유아보육학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