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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8
2007
2006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및 방법
3. 실험결과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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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6
[가솔린엔진부문] EEGR 적용시 실린더별 공연비 분포와 냉간 EGR 도입시 엔진 및 배기 성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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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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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9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질소와 이산화탄소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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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9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균질혼합압축점화기관의 배기가스재순환 특성에 관한 연구
에너지공학
2009 .09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질소와 이산화탄소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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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과급 및 EGR이 DME-LPG HCCI 연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4 .05
고온흡기를 적용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EGR 율에 따른 엔진효율 및 배기가스 변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7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EXPERIMENTAL STUDY ON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OPERATION WITH EXHAUST GAS RECIRCUL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4 .09
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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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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