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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8
2007
2006
Abstract
1. 서론
2. 실험방법 및 장치
3. 실험결과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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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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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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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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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1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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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고온흡기를 적용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에서 EGR 율에 따른 엔진효율 및 배기가스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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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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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배기 가스 재순환과 과급을 통한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 엔진의 운전영역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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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4 .07
DME를 착화촉진제로 사용한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5
DME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밸브 양정과 개폐시기가 내부 배기가스 재순환과 연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9 .07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9
HCCI 디젤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예혼합 연료와 EGR의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5 .09
균일 예혼합 압축 착화 디젤 엔진의 성능 및 배출물 특성에 미치는 Cooled-EGR 효과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9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질소와 이산화탄소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09
EGR 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Simulation on the control of HCCI combustion using a quick-response electromagnetic valve mechanism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Dimethyl Ether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흡기중 CO₂ 농도와 흡기온도 변화가 연소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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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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