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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유한요소 해석
3. 해석결과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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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요소법을 이용한 타이어의 제동성능 예측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새로운 마찰모델을 이용한 타이어의 마찰에너지와 접지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5
마찰면의 압력 분포를 고려한 제동디스크의 열응력 해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5 .10
휠 슬립 제어기 및 최적 슬립 결정 알고리즘을 이용한 차량의 최대 제동력 제어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6 .03
MAXIMUM BRAKING FORCE CONTROL UTILIZING THE ESTIMATED BRAKING FORC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04
항공기의 탄소 디스크 브레이크의 내마모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12 .12
Brake-by-Wire 시스템을 위한 강인한 휠 슬립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5
휠 슬립 제어 시스템 기반의 차량 안정성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Slip Observer Based Slip Tracking Control Using Adhesion Friction Coefficient For Anti-lock Brake System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차량 선회 안정성을 위한 휠 슬립 제어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7
적응 슬라이딩 제어 기반의 휠 스립 제어를 이용한 최대 제동력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Research on Optimal Feedback Tracking Control of TCS Slip Ratio of High Speed Vehicle in Complex Road Condition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타이어 인자에 따른 차량 제동거리 효과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열차 제어의 연속 제동시 마찰특성과 온도분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5 .10
추정된 제동력을 이용한 강인한 휠 슬립 제어기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ABS 마찰 특성을 고려한 제동 특성 검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고무 블록의 마찰 거동 해석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06 .01
A FUZZY LOGIC CONTROLLER DESIGN FOR VEHICLE ABS WITH A ON-LINE OPTIMIZED TARGET WHEEL SLIP RATIO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2 .12
고속 디스크 브레이크의 마찰열 변형거동에 관한 수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디스크 질량 변화에 따른 철도차량용 제동디스크의 마찰 특성
Tribology and Lubricants
201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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