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호모 사케르』
2. 『아우슈비츠의 남은 것들』 또는 언어의 문제
3. 『예외상태』
4. 『목적 없는 수단』
5. 글을 맺으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보조로봇 활용놀이와 역할놀이에서 또래와의 상호작용 및 놀이성 비교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08
유아놀이 유형과 유아의 언어 · 사회적 · 정서능력과의 관계 분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0 .12
환상동화를 통한 이야기 꾸미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표현력 및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아동학회지
2006 .02
6세기 후반 高句麗의 대외정책 변화와 新羅 阿旦城 공격
한국고대사연구
2018 .03
유아교육기관에서 R-러닝 적용 시 장점, 효과적인 일과운영 및 교육내용에 관한 델파이 조사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6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사보조 로봇에 대한 유아의 경험과 인식
아동학회지
2010 .02
유아를 대상으로 한 로봇기반교육(R-러닝)의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3 .08
교사보조로봇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06
유아교육기관 지능형로봇 활용 자유선택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 사회․정서 발달에 미치는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06
유아교실에서 교육 로봇 아이로비 큐의 역할, 그리고 한계와 기대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02
지능형 로봇 제니보와의 놀이상황 분석을 통한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관한 의미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6
유아교육현장의 로봇활용교육 탐색에 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12
증강현실기술과 로봇을 적용한 동극활동유형에 대한 유아의 사용자 경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4
지능형로봇을 활용한 유아교육기관 선택활동프로그램 구성 및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8
숲으로 가는 산책길에서 들리는 아이들의 목소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02
유아들이 경험하는 바깥놀이터의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은유를 통해 본 영유아 교사의 놀이에 대한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9
언어 사용력(Speech Register)원리를 활용한 유아의 교육용 로봇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