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키학교 교육훈련과 직무성과, 근무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스키학교 강사의 직무착근도와 근무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10
스키학교 강사의 조직후원인식, 팀-종사원 교환관계와 고객지향성과의 구조적 관계 : 조직신뢰와 동료신뢰, 직무만족, 조직몰입을 매개변수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9 .01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뷰티서비스업 구성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고객만족, 친밀감, 스키리조트신뢰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스키리조트의 물리적 환경과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대학생의 스키리조트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중소도시 상권 활성화를 위한 패션가두점 내부마케팅이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스키 수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3 .0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최적의 스키리조트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대학생 스키 코칭을 위한 스키리조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10 .03
대학생의 스키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 내부고객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스키리조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지향성 및 시장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국내 전체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