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ISA 금융소양 평가 도입의 주요 쟁점과 경제교육에서의 기대효과 탐색
열린교육연구
2019 .01
학업성취도 격차와 학교교육: PISA 2003~2015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8 .05
수학 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 동기와 학교 환경 요인에 대한 다층모형 분석
중등교육연구
2024 .09
PISA 2015와 비교한 PISA 2018 과학 영역의 성취수준별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과정 상 인식론적 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10
ICT 활용과 비교과 활동이 청소년의 수학 소양성취에 미치는 영향: 수준 간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22 .06
PISA 성취수준 향상에 미치는 교육맥락변인의 차별적 효과 분석
[KEDI] 한국교육
2015 .04
PISA 2015 상위국과의 비교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영역 성취 특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읽기소양 수준에 따른 집단 결정요인 분석: PISA 2018 자료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우리나라의 PISA 2012 읽기 결과에 대한 국제 비교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아시아 상위국의 PISA 과학 성취 변화 비교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2 .10
Exploring Characteristics of Korean Students' Well-being Based on PISA 2015 Results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핵심역량과 국어과 교육과정의 연계 가능성 탐색 : PISA 2009 읽기 영역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PISA 과학 영역의 특징과 평가틀에 대한 논의
현장과학교육
2018 .01
PISA 글로벌 역량 평가와 사회과교육에의 함의
시민교육연구
2023 .03
직업계열 학생의 읽기 기초소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PISA 2018을 중심으로-
평생교육 · HRD연구
2024 .04
베이지안 다층 구조방정식 모형을 적용한 학생 및 학교수준 변인과 수학성취도의 관계 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6 .06
우리나라,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의 PISA 2012 수학 성취와 교육맥락변인의구조적 관계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PISA 금융소양 평가 도입 타당성 검토를 위한 사회과 교육과정 연계성 분석
사회과교육
2017 .03
Exploring the Gender Gap in Reading Literacy: A Case Study of Cambodia’s PISA for Development
동남아시아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