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기심이 제품지식과 다양성추구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개인 성향 자극을 위한 호기심 척도 개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인식론적 덕으로서 호기심에 관한 연구
윤리교육연구
2024 .01
지역호기심에 영향 미치는 여행 요인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열 개념에 대한 흥미와 학생이 인식하는 과제난이도 수준이 과학상태호기심 유발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21 .01
외식업체의 신메뉴 출시 출시가 고객의 호기심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외식업체의 신메뉴 출시가 고객의 호기심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접점에서 다차원적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종업원 인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5
창업가의 호기심이 도전성, 혁신성 및 경쟁추구성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0 .04
소비자 혼합감정의 구조화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1 .06
소비자 혼합감정의 개념화와 이에 따른 반응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0 .01
과학호기심 설문지의 수정 및 검증을 통한 새로운 과학호기심 설문지의 개발 - 초등예비교사의 과학호기심 분석을 통하여 -
초등과학교육
2023 .02
선택지 과부하가 소비자 감정, 구매 피로도,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전 신뢰성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4 .12
스마트기기 구매과정에서 의사결정모델링에 관한 연구 : 감정요소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구성된 감정이론에 기초한 도덕감정의 발달 방안 탐색
도덕윤리과교육
2020 .05
키오스크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감정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자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