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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음운 규칙 교육용 과제 구성 방안 연구-발음, 말하기, 듣기의 통합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6 .01
‘ㄹ’ 관련 음운변동 교육내용 분류와 초성 ‘ㄹ’ 관련 변동규칙 교수·학습 방안
한국어 교육
2013 .01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음운 규칙의 제시 순서 연구
한국어 교육
2008 .01
중국인 L2 학습자들의 한국어 음운변동 적용 어휘의 지각 양상
한국어 교육
2014 .01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음운규칙 적용능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초급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자음 발음 유형 분석 -음절 경계의 자음을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9 .01
유아용 동화책의 음운규칙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4 .04
중국인 학습자 비음 종성 /ㄴ/, /ㅇ/ 음절의 발음 오류 재고-한·중 음절 유형을 통하여-
한국어 교육
2017 .01
한국어 음운 변동 규칙의 교수-학습 순서 연구
한국어 교육
2004 .01
음절 구조와 음소 배열 제약을 고려한 한국어 자음 교육 - 음절 말음을 중심으로
문법교육
2012 .01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의 음절, 음소 및 음운규칙 출현빈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5 .12
음절구조의 어말 자음군에 관한 분석
영어어문교육
2004 .01
중국어 음운교학의 이론과 실제 : 한ㆍ중 조음위치의 대조분석
동북아 문화연구
2011 .09
중간언어 음운론을 위한 자음 연구
한국어 교육
2008 .01
아동의 음운인식 발달
아동학회지
2000 .03
『발달장애학생의 교육용 어휘목록』Ⅰ, Ⅱ단계의 어휘에 나타난 말소리 특성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연음규칙 적용에 따른 오류 분석
한국어 교육
2007 .01
음운변동 용례와 음운론적 복잡도
청람어문교육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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