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대기시간이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의 기대의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8
의료서비스에서 대기 관리 활동이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Effect of the Perceived Waiting Time on the Acceptability of Wait, Brand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t the Marine Leisure Exhibition Event
MICE관광연구
2017 .01
치과 의료소비자의 대기시간과 병원이미지 및 환자만족도간의 융합적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대기시간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디자인 측면의 서비스스케이프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대기상황 요인이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5성급 관광호텔레스토랑 이용자를 대상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피자배달전문점 배달서비스 대기시간 유형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단수 휴가와 일량 제어정책을 갖는 이산시간 Geo/G/1 시스템의 대기시간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5
환자의 행동변화를 통한 대기시간 관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서비스 대기시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기회비용 및 통합·분리 프레이밍의 활용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6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2개의 서버와 유한한 대기공간을 갖는 이산시간 대기행렬 시스템에서 인공신경망을 활용한 평균 고객수 예측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Detrimental Impact of Waiting on Dining Experiences: Evidence from Online Restaurant Review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대기관리권역법에 대한 고찰 및 관련법과의 비교 분석
법학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