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레스토랑의 서비스 실패 발생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물류연구
2016 .01
고객의 서비스실패 경험과 재이용의도: 종업원의 진정성 및 서비스회복 시스템의 3차항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0 .01
서비스실패는 회복되어야 하는가?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 실패의 특성 요인과 고객용서-항공서비스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실패의 심각성과 메시지 채널이 고객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4 .02
[COMPANY] 최태원 회장, SK E&S 도시재생 프로젝트 현장 찾아 청년 창업가들과 소통_“실패해도 경험 쌓여…두려워 말라”
인사이트코리아
2020 .1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이 주민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방자치연구
2015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