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정보채널 환경에서의 소비자 정보혼란과 선택혼란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이성적 인지양식과 소비자정보 리터러시가 소비자정보혼란과 소비자선택혼란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정보 혼란 유형 분류와 예측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 정보탐색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09
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점포속성에서 야기된 혼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감정 반응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2
호텔기업의 SNS마케팅에 따른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불만족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Global Briefing] 美 금융 거물의 경고_“더 큰 혼란 남았다”
더스쿠프
2022 .11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5
교육지원청 초임 장학사의 경험에 관한 자전적 내러티브: 혼란에서 마주한 성찰과 성장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01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소비자인식
소비자학연구
2017 .01
소비가치 인식이 정보 탐색 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 소비자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5 .12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소비자는 상업적 정보원천을 신뢰하지 않는가?: 구매 채널별상업적 정보원천 활용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6 .01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신기술융합시대 소비자 안전정보관리 행정의 개선전략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소비자기본법 시행 10년에 따른 소비자행정의 평가와 전망 : 소비자정책기본계획상의 계획과 성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