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의 놀이교수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교사역량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24 .09
유아교사의 놀이교수효능감과 창의적 인성이 교사-유아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1 .01
유아교사의 놀이지도 인식, 놀이교수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인문사회 21
2023 .02
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 유아의 또래놀이 상호작용의 관계: 유아기질에 따른 차이 검증
유아교육연구
2017 .01
유아교사의 민감성, 성격 5요인, 놀이권리인식, 놀이교수효능감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25 .02
유아교사의 긍정적 놀이신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관계에서 놀이교수효능감과 교사-부모 협력의 조절된 매개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02
유아교사의 자아존중감, 놀이지원효능감, 교사-유아 상호작용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12
유아교사의 업무스트레스와 교사-유아상호작용 간의 관계에서 교수효능감의 조절효과검증 - 만5세반 유아교사를 대상으로 -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03
유아교사의 놀이교수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 간의 관계에서 놀이신념과 놀이지원역량의 이중매개효과
인격교육
2024 .05
유아교사의 놀이교수효능감, 놀이지원역량, 교사-유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놀이지원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어린이미디어연구
2023 .03
유아교사의 놀이성, 교수창의성, 놀이교수효능감 및 놀이지원역량 간의 구조적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10
유아특수교사의 조직문화 인식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3
교사의 교수효능감이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5 .06
유아교사의 놀이지원역량이 유아의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아의 또래상호작용 매개효과
한국보육학회지
2023 .09
유아교사의 놀이성과 놀이교수효능감이 유아교사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1 .06
유아교사의 놀이 전문성과 교사-유아 상호작용 관계에서 교수창의성의 매개효과
유아교육연구
2024 .03
유치원 교사의 교수효능감, 교사-유아의 상호작용, 또래와의 놀이상호작용 및 유아의 사회적 유능감 간의 구조적 관계
유아교육학논집
2020 .12
유아 교사의 교수효능감, 행복감, 유아의 기관 및 교사 선호, 또래 놀이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교사교육연구
2018 .01
유아특수교육기관의 조직문화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경험과 요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9
교사의 교수효능감이 유아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