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입력 분기 방식 하이브리드 구조의 속도-토크 관계식 및 동력 흐름 해석
3. 동력 특성을 고려한 운전전략 개발
4. 시뮬레이션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입력 분기식 하이브리드 동력전달계의 구조별 성능 분석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06 .11
동력분기방식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구동 및 제동시 동력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동력 분기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운행 모드 시뮬레이션
신·재생에너지
2006 .06
동력 분기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운행 모드 시뮬레이션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06 .06
유성기어 효율을 고려한 입력분기 기반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효율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9
ANALYSIS OF PLANETARY GEAR HYBRID POWERTRAIN SYSTEMPART 1: INPUT SPLIT SYSTEM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12
감속기어를 고려한 입력분기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PSiM기반의 입력분기방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모드 변환에 따른 동특성 해석
전력전자학회논문지
2012 .08
입력/복합 분기식 멀티모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정상상태 성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네트워크 해석 기법을 이용한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동력 특성 해석 및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가상 하이브리드 차량 모델을 위한 구동계 핵심부품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동력분기방식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엔진 최적 운전을 위한 모터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출력분기 기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동력전달 시스템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1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동력분기식 하이브리드 차량(HEV)의 외란관측기 기반 강인 제어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5 .10
하이브리드 자동차 성능 평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Power Split Type HEV 차량 정속주행시 전기동력부품 성능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3
[동력전달계]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전달계에 대한 Simul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동력 분배비 결정 알고리듬을 이용한 하이브리드차량의 주행제어기법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