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설
Ⅱ. 시장지배적 지위와 시장지배적 사업자의 개념
Ⅲ. 시장지배적 지위 남용의 금지
Ⅳ. 시장지배적 지위의 남용에 대한 제재
Ⅴ. 결어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지배적 지위의 남용금지
법학연구
2012 .11
시장지배적 지위의 남용
비교사법
2007 .03
공정거래법상 시장지배적사업자 규제의 쟁점과 과제
저스티스
2008 .06
거래상 지위남용 규제의 의의
기업법연구
2015 .03
미디어산업에서의 시장지배적지위 남용행위 분석 : 시장획정 및 시장지배력 판단과 남용행위 유형분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중국의 시장지배적 지위남용행위에 대한 규제
법학연구
2011 .09
Competition Law on Refusal to Deal of Abuse of Market Dominance in Korea : POSCO Revisited
법학연구
2014 .12
공정거래법의 목적 : 비교법적 고찰을 중심으로
비교사법
2007 .09
중소사업자 보호와 관련한 거래상 지위남용 규제 법률의 고찰
아주법학
2016 .01
시장지배적 지위(Market Dominant Position) 관련 조항인 유럽연합조약 제82조를 통한 유럽연합(European Union)의 과점규제에 대한 고찰
저스티스
2008 .08
中国法对企业滥用市场支配地位行为的规制
중국법연구
2016 .01
해운법상 외항화물운송사업자의 시장지배적지위남용행위의 규제
홍익법학
2013 .01
규제개혁과 공정거래법; 범위와 방향, 대안에 관하여
기업법연구
2014 .06
공정거래법에 있어서 체계상의 쟁점
경영법률
2017 .01
지상파 방송 3사의 공정거래질서 확립에 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