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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세~7세 유아의 음운인식능력 발달 특성에 대한 대(규모) 집단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1 .07
유아의 음운인식과 읽기가 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6 .01
일반아동의 음절·음절체·각운·음소의 발달 특성 : 4~6세 아동을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4 .01
언어병리학적 측면에서 음운인식의 본질적 특성 고찰
언어치료연구
2006 .04
유아의 음소인식과 읽기 능력
어린이미디어연구
2002 .12
문학을 활용한 음운인식프로그램 개발연구
육아지원연구
2006 .12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의 음절, 음소 및 음운규칙 출현빈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5 .12
음소인식 훈련 프로그램이 읽기장애 아동의 단어 읽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음운인식 훈련이 정신지체아동의 읽기 능력 개선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6 .01
도서프로그램이 유아의 음운인식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5 .06
저소득층 일반 아동과 다문화 가정 아동의 음운인식능력 비교 연구 : 음절과 음소 측면
언어치료연구
2008 .12
지체부자유학교 초등부 뇌성마비 아동의 읽기와 음운인식과의 관계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7 .01
유아용 말소리 인지 검사 개발을 위한 어휘 난이도 연구 : 음절 수를 중심으로
언어치료연구
2012 .01
4-5세 일반 아동의 초기 읽기 능력과 시지각 및 음운인식 능력 간 관련성
언어치료연구
2014 .07
후기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학습자의 음운인식 능력
언어치료연구
2008 .12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
언어치료연구
2018 .07
중국인 학습자 비음 종성 /ㄴ/, /ㅇ/ 음절의 발음 오류 재고-한·중 음절 유형을 통하여-
한국어 교육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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