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온라인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성 기술과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1 .02
인지적 대인관계 문제해결훈련(ICPS)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갈등해결전략, 교우관계,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인성함양을 위한 초등 통합학급 학생의 정서조절프로그램 효과성 분석
인성교육연구
2021 .12
초등학교 통합교육 실험연구 동향분석 -2005년∼2014년까지-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5 .08
학년 단위의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해 실시된 보편적 지원이 통합학급 초등학생의 사회적 능력, 수업참여행동 및 학교 분위기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7 .01
스토리텔링 기반 사회정서학습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성 기술, 교우관계 및 학교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연구
2021 .01
초등교육과정에 삽입된 공감향상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과 공격행동 및 학급풍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숲 체험 환경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 통합학급 학습자의 또래관계 변화 연구
환경교육
2016 .12
중학교 통합학급의 사회적 맥락과지적장애학생을 친구로 지명한또래의 사회적 네트워크 특성의 관련성 비교연구
통합교육연구
2017 .01
놀이활용 자기표현훈련이위축된 지적장애학생과 통합학급 또래들의정서적 능력과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열린교육연구
2015 .01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환경태도와 협동능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2 .08
초등학교 통합학급의 수업에 나타난 보편적 학습 설계 요소 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1
협력중심 자기결정 교수모델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진로자기효능감, 자기결정력 및 전환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21 .03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장애수용태도 향상을 위한 독서치료 활용 집단상담프로그램 개발
교원교육
2016 .01
교실에서 살아남기 기술 교수가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참여 및 통합학급교사-장애학생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12
초등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교사 자질 및 통합학급 운영의 어려움
학교와 수업 연구
2023 .02
통합학급 적응 기간 운영에 대한 초등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교사들의 경험
특수교육논총
2024 .08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 : 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특수교육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