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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서론
연구방법
연구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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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수요 및 소비지출 결정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4
지역 테마관광 시설 수요유인 및 소비활성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2
가상현실(VR) 시스템 발달이 낳을 스포츠콘텐츠산업의 미래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키즈테마파크의 캐릭터 이미지와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체험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지역특화 스포츠이벤트 수요 결정요인 분석 : 제11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VR e-스포츠 참여 경험이 스포츠 특성 인식에 따라 e-스포츠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가상현실 무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교육 및 현장 활용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0 .01
가상현실 스포츠실 TPACK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가상현실 스포츠실 활용 체육수업의 효과 및 한계점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0 .10
테마파크 문화 산업 발전에서 영화와 애니메이션IP의 적용에 관한 연구 -중국 테마파크에 대한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시사점-
기초조형학연구
2020 .12
가상현실 스포츠 수업의 프레즌스 경험이 감정반응과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활동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증강 및 가상현실(AR, VR)의 스포츠 융복합산업 적용 현황 및 전망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가상현실(VR) 스포츠실을 활용한 초등학교 티볼 수업이 신체활동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Science
2020 .01
CIS 기반의 마린 테마파크 사인 디자인 연구 -한중 마린 테마파크에 대한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도심형 테마파크의 VR 시뮬레이터 설치를 위한 법·제도 및 규제 개선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가상현실 스포츠 수업의 재미요인과 수업몰입 및 수업만족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한국형 테마파크 조성을 위한 성공 요인 분석 : 문화콘텐츠 기반형 테마파크 전략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6
e스포츠 개념의 변화를 위한 법제도적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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