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 Search of Demanded Green Marketing Practices to Encourage Customer’s Eco-friendly Purchasing Intention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2 .09
Do Ethical Consumers Really Love Green Brand? A Comparison of Chinese and Kore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6 .01
녹차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하동 녹차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항공사 고객의 친환경 그린 브랜드 자산에 대한 통합적 접근
관광연구저널
2017 .01
그린워싱이 그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그린 회의주의, 그린 속성 투명성, 그린 브랜드 이미지, 그린 브랜드 신뢰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The Impact of Self-congruity on Brand Engagement in Luxury Brand Setting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Love
유통경영학회지
2024 .02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확장에 대한 연구 - 모 브랜드 자산의 영향 -
관광학연구
2018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Do Brand Love and Brand Knowledge Matter? Impact on Brand Relationship and Extra-Role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7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외식 기업확장시 모 브랜드 지식과 확장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가치지각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친환경 활동이 브랜드 태도, 기업 이미지, 브랜드 애착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1 .1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