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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결합부 강성의 비선형해석
3.결합부의 굽힘붕괴 특성
4.비선형스프링이 삽입된 보요소 모델의 동적해석
5.결합부 모델의 단순차체모델에의 적용
6.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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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tical modeling of thin-walled box T-joints
Structural engineering and mechanics : An international journal
2009 .01
${Al}_{2}{O}_{3}$/304스트레인레스강 접합체 계면구조가 접합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재료학회지
199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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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9
저진동 차체 설계를 위한 결합부 강성 최적화 결정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최적화를 이용한 전기자동차 구조물 접합부의 특성 규명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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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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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진동 차체 설계를 위한 조인트 해석 기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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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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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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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06 .06
[구조강도부문] 차체 구조물의 최적설계를 위한 결합부 강성의 근사적 수식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Vibration Analysis of Rectangular Cross-Sectioned Thin-Walled Beam Structures without Using Joint Spr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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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보 형태에 따른 전통접합부의 모멘트성능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09 .10
결합부 등가빔을 이용한 저진동 차체의 모델링 및 해석기법
소음·진동
1995 .12
평면외 굽힘하중을 받는 세 개의 직사각단면 박판보로 구성된 조인트 구조물의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강섬유를 이용한 RCS 보-기둥 접합부의 내진 거동에 관한 실험적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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