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초록
Ⅰ. 서론
Ⅱ. 상호텍스트성을 활용한 스토리세계의 확장
Ⅲ. ‘히어로즈’ 유니버스의 전략적 상호텍스트성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툰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A Study of the Changing Patterns of Concept of Transmedia Storytelling and Universe-driven Strateg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23 .10
브랜드 캐릭터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렉트로맨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쿵푸팬더 시리즈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장소 브랜딩 프레임워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기존 IP를 활용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교과목 개발 및 운영 사례 연구: 라바(Larva) 주제의 애니메이션 과제중심학습(PBL)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반의방송콘텐츠 제작 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구조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사례 연구 - 국내 체험형 기업전시관을 중심으로 -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 학원물 콘텐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 환상 모티프를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트랜스미디어를 활용한 게임 마케팅 콘텐츠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웹툰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확장 발전 방안 연구 -노블코믹스 사례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12
포켓몬 유니버스(Universe)의 매체변용과 스토리텔링 확장 : 〈포켓몬 GO〉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9 .09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분석 : ‘최강야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부산행> 시리즈를 통해 본 한국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산업적 특성
현대영화연구
2022 .10
다큐멘터리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02
확장형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위한 세계관 디자인 연구: 구름빵의 사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11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through the time_hero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트랜스미디어에 나타난 브랜드뮤지엄 체험컨텐츠 비교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0